×

오피스서비스 기업 CEO SUITE `코워킹` 글로벌 비즈니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선보여

글로벌 오피스서비스 전문 기업 ‘씨이오스위트'(CEO SUITE)가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전 세계 파트너사 이용 혜택까지 더한 씨이오 코워킹 사무실 입주 혜택을 공개했다.

1997년 자카르타에 첫 비즈니스센터를 설립한 이후 아시아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글로벌 기업 ‘씨이오스위트’는 선착순 1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코워킹 사무실 계약 신청을 진행 중이다.

전 세계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한 ‘CEO CO-WORKING’은 월 900,000원 상당의 사무실 및 서비스를 월 4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였으며, 전 세계 CEO SUITE 센터에서 이용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선착순 입주 고객이라면 누구나 파트너사 혜택의 일환으로 호텔, 회계 및 법률 상담, 사무실 인테리어 서비스뿐 아니라 의료, 뷰티 등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서 할인, 무료 상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은 씨이오스위트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행사·세미나 참가의 기회도 얻을 수 있으며, 전 세계 파트너사와의 교류 기회도 활발하게 가질 수 있다.

계약 기간 중 다양하고 혜택 높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며 고객사가 불편함이 없도록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한 점도 눈길을 끈다. 글로벌 비즈니스를 꿈꾸는 예비창업자부터 신생 벤처기업까지 CEO SUITE의 고객이라면 전 세계 센터 어디에서나 이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CEO SUITE 김은미 대표는 “단순한 사무실 대여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이 비즈니스센터에서 창업, 기업 경영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편안한 업무 환경을 제시하고 있다.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을 도울 수 있는 구심점 역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CEO SUITE만의 차별화된 코워킹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입주 신청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원문 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7053002109923811024

May 31, 2017

새로운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채팅하기
image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