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quently asked questions

서비스드 오피스란?

세심히 관리되는 오피스, 비즈니스 센터, 임원실로도 알려진 서비스드 오피스는 업무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제공하고 관리합니다. 스타트업부터 중소기업 및 다국적 기업까지 다양한 기업에게 적합한 맞춤 사무공간을 제공합니다. 서비스드 오피스는 한 명부터 20명의 직원까지 다양한 규모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서비스드 오피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서비스드 오피스를 이용하면 초기 자본 투자를 최소화 할 수 있고 잘 갖춰진 오피스를 즉시 사용할 수 있어 비즈니스 확장에 시간을 전념할 수 있습니다. 사무공간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스타트업 및 소규모 회사에 인기가 많습니다. 한편 시설이 완비된 서비스드 오피스의 특성 때문에 큰 회사들 또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드 오피스는 일반 임대사무실 보다 비용 효율적인가요?

이는 위치, 건물 및 편의 시설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공간만 놓고 본다면 기존의 사무실 형태가 더 저렴할 수 있지만 빈 공간만 얻게 됩니다. 또한 기존 사무실은 관리비, 전기세, 사무실 설계, IT 설치, 사무가구, 전화선, 인테리어와 같은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합니다. 서비스드 오피스는 이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좀더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서비스드 오피스 고객은 보다 사업에만 집중함으로써 경영의 안정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CEO SUITE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다국적의 업계 전문가들이 경영하는 아시아 유일의 원스톱 서비스드 오피스 기업입니다. 여성 중심으로 이루어진 저희 팀은 22년 동안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최소한의 문화 충격을 겪으며 아시아에서 확장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워크플레이스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왔습니다.아시아 태평양 주요 국가의 최고의 빌딩에 위치하면서 고객의 적절한 현지 비즈니스 파트너 연결에서 회계, 급여 지불, IT문제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국마다의 고유 법규와 문화 그리고 경영 방식 안에서, CEO SUITE 만의 방대한 네트워크와 경험을 통해 여러분이 입주한 지역에서 편안하게 사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코워킹 스페이스 또는 공유 오피스란?

모든 것이 잘 갖춰줘 있어 즉시 사용 가능한 사무공간을 뜻하며 재택근무나 일반 사무실에서 일하지 않는 창업자나 프리랜서에게 적합합니다. 코워킹 스페이스는 기존의 사무실 형태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일일, 주간, 월 단위 이용이 가능하여 유연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우편물 관리, 전화, 인터넷, 사무적인 지원과 같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코워킹 스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창업자들에게 재택 근무는 매우 따분한 환경일 수 있습니다. 코워킹 스페이스는 다른 소규모 사업자 혹은 프리랜서들과 네트워킹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이용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풍부한 리소스와 잠재적인 파트너 및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심지어 업무의 아웃소싱까지 가능합니다. 코워킹 스페이스는 창업자들이 직접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보다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또한, 비즈니스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확장하거나 축소할 수 있는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코워킹 스페이스와 지정좌석 차이는 무엇인가요?

비지정 코워킹 고객은 업무 시간 동안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는 비지정좌석 및 공용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지정좌석 고객은 지정된 전용 좌석을 사용하며 24시간 출입이 가능합니다.

가상 오피스란?

가상 오피스는 전통적인 업무 환경을 대체하며 인터넷, 전화기 혹은 다른 IT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내외부적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모든 운영은 인터넷 및 전화로 진행되어 가상 오피스는 물리적인 사무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은 인터넷에 기반한 소프트웨어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업무를 원격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상 오피스는 우편물 처리와 사무지원 서비스를 위한 사업장 주소를 제공합니다.

가상 오피스가 필요한 경우?

가상 오피스가 모든 사업체에 대한 보편적인 솔루션은 아니지만 이를 이용할 충분한 장점이 있습니다.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소규모 스타트업의 경우 자본의 효율적 활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상 오피스를 통해 최상의 사업장 주소를 확보한 후 고객 및 잠재적인 파트너들과 관계를 쌓으며 핵심 사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 오피스는 중소기업들이 직원들의 물리적인 사무 공간을 임대하는 데 필요한 고정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계로 비지니스를 확장하고자 하는 큰 기업의 경우 전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때 가상 오피스는 가장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CEO SUITE에서 가상 오피스를 서비스드 오피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CEO SUITE의 고객들은 현재 옵션에서 손쉽게 업그레이드와 다운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변화하는 상황에 계속 맞춰 가며 오피스 형태를 바꿀 수 있다는 점이 CEO SUITE의 차별화된 점입니

어떻게 예약하나요?

다양한 예약 방법이 있습니다.

  • 저희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 저희 비즈니스 센터로 전화 혹은 메일로. 연락 정보를 보려면 이 링크를 this page 클릭하세요.
  • WeChat (China Only)

예약할 때 다음과 같은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성함 및 회사명
  • 이벤트 날짜
  • 이벤트 시간
  • 참석자 수
  • 필요한 장비
  • 필요한 설치 작업
  • 그 외에 이벤트 관련 필요한 정보

회의장소에 일찍 가서 준비 작업을 할 수 있나요?

네,가능합니다. 저희는 모든 고객에게 30분간의 준비시간을 제공합니다. 다만 일회성 소정의 행정 비용은 부과됩니다.(비용은 센터별 상이)

센터의 업무 시간 외에도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가요?

네,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중앙 냉난방 시스템을 쓰는 센터의 경우 업무 시간 후에 냉난방을 사용하려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EO SUITE는 프레젠테이션 장비를 제공하나요?

네, 임대 가능한 내부 프레젠테이션 장비가 있습니다.

기술 지원을 제공하나요?

네, 저희는 이벤트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합니다. IT 전문가들과 비서들이 프레젠테이션 장비의 설치해 드리고 있습니다.

CEO SUITE는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네, 제공합니다. 장소 예약 후 저희 매니저가 선택 가능한 음식 리스트를 보내드립니다. 자체적으로 외부 업체에서 음식을 주문하신다면 음식 가격의 25% 서비스 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자의 음식과 음료를 가지고 와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음식 서빙이나 음료 리필과 같은 서비스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서비스 및 코키지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위해 직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케이터링 패키지를 선택하셨다면 웨이터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희 비서 서비스를 이용하시어 부분적 지원을 요청할 수는 있지만 센터내 다른 고객들을 응대해야 하므로 이벤트 전체에 배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소정의 추가 비용을 내시면 저희 비서들이 회의록을 대신 작성해 드릴 수 있습니다.

회선/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나요?

네, 저희의 모든 센터에서 회선 및 무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전화하기 채팅하기
image

문의하기